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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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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상담후기 운영정책 

    상담후기 쓰기

    · 상담후기는 로그인한 회원만 등록 가능하며, 최근 1주일 이내에 5분이상 상담한 내역에 대해 마이메뉴 → 나의후기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상담후기는 상담후 7일 이내까지만 작성 가능합니다.)


    상품후기 쓰기

    · 구매상품에 대한 후기는 로그인한 회원만 등록 가능하며, 구매 확정된 날부터 1주일 이내의 상품 이용내역에 대해 마이메뉴 → 나의후기 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후기 작성 시 코인 선물 기준

    · 구매상품에 대한 후기는 로그인한 회원만 등록 가능하며, 구매 확정된 날부터 1주일 이내의 상품 이용 내역에 대해 마이메뉴 → 나의후기 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구분

     내용

     선물 포인트

     일반후기

     30자 이상의 상담후기

     500포인트

     손글씨 후기

     상담 인증사진 첨부 후기

     추가 500포인트

     베스트 후기

     관리자가 선정한 베스트 후기

     5,000포인트

  2. Q

    상담문의 운영정책 

    상담문의 작성 시 해당 상담사와 작성자 본인만 볼 수 있는 '비밀글'로 작성됩니다. 상담문의 작성 시 자동 비밀글로 작성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담문의 쓰기

    상담 문의는 한 선생님께 하루 5회 / 1회당 15자 이내의 글만 작성이 가능합니다.


    상담문의 관리 규정

    더사주는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소중한 문의를 등록하신 그대로 게시하는 것을 기본 운영 원칙으로 삼고 있습니다.


    단, 다음에 해당하는 게시물은 올바른 문의라 볼 수 없으며, 관리자 직권으로 블라인드 처리하거나 삭제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

    1) 상담에 관한 내용 및 상담사와의 소통에 관한 내용이 아닌 게시물

    2) 상담 문의를 통해 점사, 공수를 반복적으로 요청하는 게시물

    3) 상담사 또는 특정인에 대한 원색적 비방, 욕설, 명예훼손이 포함된 게시물

    4) 휴대폰 번호, 메신저 ID 등 개인정보를 포함된 게시물

    5) 동일 내담자가 동일 상담사에 대한 반복적인 게시물

    6) 기타 관련 법령 및 음란한 내용 등 미풍양속에 어긋난 내용을 포함한 게시물

  3. Q

    서비스 상품 약관

    ① “서비스 상품” 이란 회사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담사와 이용자 간 서비스가 진행될 수 있도록 서비스 일체를 의미합니다.


    ② 서비스 등의 구매 여부는 전적인 이용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으로 결정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용자의 구매 결정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③ 각 서비스를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상담사가 사이트 내에 작성한 서비스 등의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서비스 등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일체의 손해 및 책임은 해당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는 상담사에게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물어보거나 유도하는 행위,

       자신의 연락처를 알려주는 행위,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지 않고 외부 직거래를 해서는 안됩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와 상담사 간의 직거래나 서비스 외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와 상담사 간 직거래가 확인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 및 상담사와의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이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상담사에게 욕설, 비방, 성희롱 등을 하거나

       서비스에 위해가 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이용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⑦ 서비스 상품을 이용 후 및 이용한 서비스에 대하여 문제를 제기할 경우 상담 완료일,

       서비스 상품의 경우 전달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제기해야 합니다. 

       상담사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는 경우라면 회사는 이용자와 상담사의 서비스 진행 간

       일체의 녹취 등을 진행하지 않으므로, 신고자가 이를 입증할 수 있는 녹음본 또는 별도의 증거자료를 첨부해야 합니다.

  4. Q

    취소 및 환불

    ① 서비스 상품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효용을 보장하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이용자가 효용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한 불만족 및 주관적인 판단에 의한 불만족에 의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② 서비스 상품을 이용 및 구매한 회원은 상담사가 해당 상품에 대해 접수를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거래의 청약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상담사가 구매한 상품에 대한 접수를 완료하여 작업이 들어간 이후에는 

    원칙적으로 해당 거래의 청약철회는 불가합니다. 


    단, 상담사와의 협의가 완료된 경우에는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상담 불만족 시 100% 환불 규정

    1) 신용 카드,간편페이 결제 시 포인트 사용 미사용 상관없이 수수료 10% 제하고 환불 

    2) 현금 결제 후 미사용 시 100% 현금 환불 

    3) 현금 결제 후 사용시 현금환불이 아닌 포인트로 환불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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