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뒤로가기 이용안내

자주 묻는 질문

이용안내 목록

  1. Q

    선불상담 

    1. 선불상담 이용방법 (모바일 or 앱)

    로그인 우측 하단 [포인트 충전]을 통해 원하는만큼 코인 충전

    원하는 상담사 상세페이지에서 [상담하기] 클릭

    상담하기 팝업창에서 [☎상담하기]를 클릭하여 전화를 걸면,
    해당 상담사에게 연결됩니다.

    상담사와 전화 연결이 완료되면 상담을 시작하세요.


    2. 선불상담 이용요금

    전화 연결 시 상담사가 30초당 설정한 요금 만큼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충전 된 포인트가 모두 소진되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결제 금액은 VAT 별도입니다.


    *상담 불만족 100% 환불 

    1) 신용 카드,간편페이 결제 시 포인트 사용 미사용 상관없이 수수료 10% 제하고 환불 

    2) 현금 결제 후 미사용 시 100% 현금 환불 

    3) 현금 결제 후 사용시 현금환불이 아닌 포인트로 환불

     
  2. Q

    후불상담  

    1. 후불상담 이용방법 (모바일 or 앱) 

    원하는 상담사 상세페이지에서 [상담하기] 클릭

    상담하기 팝업창에서 [후불로 상담이용하기] 클릭

    [☎후불 상담하기] 클릭하여 전화를 걸면, 해당 상담사에게 연결됩니다.

    상담사와 전화 연결이 완료되면 상담을 시작하세요



    2. 후불상담 이용요금 

    전화 후 처음 40초간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40초 후 부터 상담사가 설정한 요금만큼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이용요금은 당월 전화요금에 정보 이용료로 부과되어 함께 청구됩니다.

    한달간 최대 500,000원까지 이용가능합니다.

    결제 금액은 VAT 별도입니다.


    *상담 불만족 100% 환불 

    1) 신용 카드,간편페이 결제 시 포인트 사용 미사용 상관없이 수수료 10% 제하고 환불 

    2) 현금 결제 후 미사용 시 100% 현금 환불 

    3) 현금 결제 후 사용시 현금환불이 아닌 포인트로 환불

     
  3. Q

    휴대폰 번호가 바뀌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더사주'로 문의주시거나, 하단 [마이 ->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확인 후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4. Q

    일반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한가요? 

    070 및 060 전화상담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일반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에서

    인증받은 전화로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5. Q

    상담 중 연결이 끊겼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충전상담 시 상담 가능한 시간이 종료되어 

    연결이 끊긴 경우에는 충전 후 다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060상담 시 또는 버튼 조작이나 통신상의 이유로 연결이 끊긴 경우에는 

    다시 전화를 걸어 선생님과 연결하면 이어서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6. Q

    충전상담 이용 시 다른 전화로도 상담 받을 수 있나요? 

    충전상담은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번호로 변경해 상담을 받고 싶으신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더사주'로

    문의주시거나 [마이 -> 문의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해당 번호가 다른 아이디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는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7. Q

    070 선불상담은 무엇인가요? 

    더사주는 070 선불상담과 060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선불상담은 원하는 상담 시간만큼 미리 충전하고 상담 받을 수 있는 선결제 서비스입니다.

    060 후불상담보다 최대 23% 이상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 운영시간: 9시~18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 점심시간: 12시~13시
  • ·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1:1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