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상담
1. 선불상담 이용방법 (모바일 or 앱)
①로그인 우측 하단 [포인트 충전]을 통해 원하는만큼 코인 충전
②원하는 상담사 상세페이지에서 [상담하기] 클릭
③상담하기 팝업창에서 [☎상담하기]를 클릭하여 전화를 걸면,
해당 상담사에게 연결됩니다.
④상담사와 전화 연결이 완료되면 상담을 시작하세요.
①전화 연결 시 상담사가 30초당 설정한 요금 만큼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②충전 된 포인트가 모두 소진되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③결제 금액은 VAT 별도입니다.
*상담 불만족 100% 환불
1) 신용 카드,간편페이 결제 시 포인트 사용 미사용 상관없이 수수료 10% 제하고 환불
2) 현금 결제 후 미사용 시 100% 현금 환불
3) 현금 결제 후 사용시 현금환불이 아닌 포인트로 환불
후불상담
1. 후불상담 이용방법 (모바일 or 앱)
①원하는 상담사 상세페이지에서 [상담하기] 클릭
②상담하기 팝업창에서 [후불로 상담이용하기] 클릭
③[☎후불 상담하기] 클릭하여 전화를 걸면, 해당 상담사에게 연결됩니다.
④상담사와 전화 연결이 완료되면 상담을 시작하세요
①전화 후 처음 40초간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②40초 후 부터 상담사가 설정한 요금만큼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③이용요금은 당월 전화요금에 정보 이용료로 부과되어 함께 청구됩니다.
④한달간 최대 500,000원까지 이용가능합니다.
⑤결제 금액은 VAT 별도입니다.
*상담 불만족 100% 환불
1) 신용 카드,간편페이 결제 시 포인트 사용 미사용 상관없이 수수료 10% 제하고 환불
2) 현금 결제 후 미사용 시 100% 현금 환불
3) 현금 결제 후 사용시 현금환불이 아닌 포인트로 환불
휴대폰 번호가 바뀌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더사주'로 문의주시거나, 하단 [마이 ->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확인 후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일반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한가요?
070 및 060 전화상담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일반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에서
인증받은 전화로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 중 연결이 끊겼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충전상담 시 상담 가능한 시간이 종료되어
연결이 끊긴 경우에는 충전 후 다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060상담 시 또는 버튼 조작이나 통신상의 이유로 연결이 끊긴 경우에는
다시 전화를 걸어 선생님과 연결하면 이어서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충전상담 이용 시 다른 전화로도 상담 받을 수 있나요?
충전상담은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번호로 변경해 상담을 받고 싶으신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더사주'로
문의주시거나 [마이 -> 문의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해당 번호가 다른 아이디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는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070 선불상담은 무엇인가요?
더사주는 070 선불상담과 060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선불상담은 원하는 상담 시간만큼 미리 충전하고 상담 받을 수 있는 선결제 서비스입니다.
060 후불상담보다 최대 23% 이상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