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신용카드 중 가능한 결제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해외 거주자는 결제를 어떻게 하나요?
해외 거주 시 충전상담만 이용 가능하며, 아래의 카드사에서 발급받은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가능한 카드: 비씨카드, KB국민, 신한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1Q Pay, NH농협, 우리카드, 씨티카드, 1Q Pay(외환), 광주카드, 전북카드, 수협카드, KDB산업
해외 거주 시 카드 결제가 어려운 경우 [마이 -> 문의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또한, 해외 거주 상태에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070 선불상담만 이용 가능합니다.
충전상담 결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메뉴 > 포인트 이용내역 > 포인트 결제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060상담은 다음 달 전화 요금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 취소를 원하는 경우에는 마이메뉴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상담을 받은 후에는 결제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결제 취소 후 카드 취소나 계좌 환불은 언제 되나요?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으로 1~7일 정도 소요되며,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으로 1~5일 내에 환불 처리됩니다.
카드 취소나 환불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마이메뉴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더사주 선불충전 홈페이지 결제 방법
로그인 > 마이메뉴 > 포인트 충전
위의 방식대로 진행하여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신용카드 중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포인트 충전 및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무통장 및 입금을 통해 충전을 원하시는 경우 문의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결제 가능한 카드 : 비씨카드, KB국민, 신한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1QPay, NH농협,
우리카드, 씨티카드, 1QPay(외환), 광주카드, 전북카드, 수협카드, KDB산업, 제주카드,
협카드, 우체국,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케이뱅크, 카카오뱅크, 중국은행
환불 규정은 어떻게 이루어져 있나요?
상담 서비스 이용료는 시스템 오류를 제외하고,
주관적인 판단의 상담 품질, 부분 환불 등의 사유로는 환불은 가능하나 결제금액의 10%를 환불수수료로
공제 후 환불이 가능하니 사용하실 상담시간만큼 선택하여 신중하게 결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담 불만족 100% 환불 규정
1) 신용 카드,간편페이 결제 시 포인트 사용 미사용 상관없이 수수료 10% 제하고 환불
2) 현금 결제 후 미사용 시 100% 현금 환불
3) 현금 결제 후 사용시 현금환불이 아닌 포인트로 환불
※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본 약관은 주식회사 더마즈(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제공하는 모든 상담 서비스 및 이에 부수하는 네트워크, 웹 사이트 및 기타 서비스 이용에 대한
회사와 서비스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포인트 및 유료 콘텐츠의 구매, 사용기간 및 이용
- 회사가 달리 정하지 않는 한, 상담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가 구매한 알약 및 유료 콘텐츠는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한 모바일 기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회사가 별도로 정하여 고지한 방법 이외에는
포인트 및 유료 콘텐츠를 본인의 계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제 3자에게 양도 및 대여, 매매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이용자가 구매한 포인트 및 유료 콘텐츠의 청약철회는 결제일로부터 한 달이내에만 가능하며 결제액의 10%를 환불수수료로 공제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상담 진행 중 기능적인 오류 및 상담사 과실로 인한 포인트 환불은 제외됩니다.
- 이용자가 구매한 포인트 및 유료 콘텐츠가 개봉행위로 판단되는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
(포인트를 1원이라도 사용한 경우, 남은 알약에 대한 부분 환불 불가)
① 회원이 포인트를 이용하는 중이거나 이미 모두 이용한 경우(1원이라도 사용할 경우도 제외)
② 회원이 이용약관 및 서비스 이용 정책을 위반한 행위로 인한 이용정지 또는 강제탈퇴 되는 경우
⓷ 회원의 자진탈퇴로 인한 경우
⓸ 회원이 제휴 및 협력사를 통해 아이템을 구매한 경우
⓹ 개봉행위를 사용으로 볼 수 있거나 개봉 시 효용이 결정되는 콘텐츠의 개봉행위가 있는 경우
⓺ 회원이 다른 회원으로부터 선물 받았을 경우
⓻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활동, 이벤트 참여 등으로 회사로부터 제공 받은 경우
⓼ 회원이 직접 결제하지 않은 경우
⓽ 기타 회사가 정하는 정당한 환급 사유가 아닌 경우
⓾ 청약의 철회가 불가능한 유료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
⑪ 이벤트성 상품일 경우(ex 투 플러스 원)
⑫ 회원이 포인트 일부 사용한 후 부분 결제를 요청하는 경우
⑬ 단순변심 환불 3회 이상시 상담제한 및 환불불가
-. 더사주 APP 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서비스는 더사주에서 책임지고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 : 더사주 어플 내 문의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더사주 고객센터'
070 선불상담 후 잔여 포인트에 대한 환불이 가능한가요?
070 선불 상담 후 잔여 포인트에 대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남은 시간이 상담을 받기 충분하지 않은 경우 추가로 충전하면
자동으로 시간이 합산되어 상담가능시간이 늘어납니다.
*상담 불만족 100% 환불
1) 신용 카드,간편페이 결제 시 포인트 사용 미사용 상관없이 수수료 10% 제하고 환불
2) 현금 결제 후 미사용 시 100% 현금 환불
3) 현금 결제 후 사용시 현금 환불이 아닌 포인트로 환불
환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마이 ->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상담을 받은 후에는 결제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상담 불만족 100% 환불
1) 신용 카드,간편페이 결제 시 포인트 사용 미사용 상관없이 수수료 10% 제하고 환불
2) 현금 결제 후 미사용 시 100% 현금 환불
3) 현금 결제 후 사용시 현금환불이 아닌 포인트로 환불